본문 바로가기

두 - !/기타

하로프로 디비디매거진 54 잌두첼 (스압)(아무말 대잔치)



이번 하로딥디매거진 기획은 '히나티비'



초 간단한 세트에서 애들끼리 알아서 토크쇼하게 하는 매우 심플한 그리고 예산 투입이 최소화되는 기획




이번에 쿠도네 조는 이렇게 짜여짐 



이쿠타 에리나, 쿠도 하루카, 노나카 미키, 오가타 리사, 오노 미즈호



근데 이 조합이 진짜 의외의 존잼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합 짠 사람 상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신남 




자 우선 누가 MC를 볼지 정해야 하는데....




※참고로 다른 조 애들은 대부분 그냥 평범하게 가위바위보로 정함



얘넨 좀 특이하게 주사위 굴리기로 ㅋㅋ



특정멤버한테 떠넘기고 싶더라도 최소한 그럴듯한 절차를 밟아서 떠넘김 (다수결 지목)





그런데 쿠도네 조는.........





이쿠타 : 아~~ 오노 미즈호쨩의 MC가 보고 싶구나 ~~ 




부하들  : (이구동성) 보고 싶구나~~




어리둥절한 오노 미즈호쨩과 쿠도의 의미모를 발차기(나름 위협용)




눈 피하는것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쿠타 : 미즈호쨩 토크가 짱 재밌다는 소문을 들었음 (사실 그런소문 없다)




오가타 : 맞음맞음^^! 나도 그렇게 들었음^^!





쿠도 : 우리 중에서 제일 키가 작은 오노 미즈호쨩이 MC를 하기로 하죠 (아무말끼얹기)



오노 : ㅇ...네^^ (쫄음)




예이 - !




그렇게 해서 만장일치로 평화롭게(....) MC가 결정되고....




안녕하세요 MC에요



예이~~~



오노 미즈호쨩의 MC가 정말 넘나 보고싶었는지 계속해서 박수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부자 쿠도가 뜬금없이 이상한 율동을 시작하자 빠르게 외면하는 체르




게스트 소개 타임




안녕하세여! 저는 모닝구무스메에서 제일 머!싯!는! 

(뻐렁치는 이케맨 부심)



쿠도 하루카에요^^



이런 찹쌀떡과 멍뭉이의 하이브리드같은 얼굴로 자기가 쵸 캌코이한 이케맨이라 우기는건 솔직히 노양심아닙니까





자기소개 코너에서도 계속되는 게스트들의 아무말대잔치를 무시하고 빠르게 다음 코너를 진행하는 MC



이 상자에서 토크 주제를 뽑도록 하겠슴다



하로프로 안에서 듀엣 유닛을 만든다면 같이 하고 싶은 멤버는?





(일단 다른 사람 말하는거 들으면서 고민중)





네... 저는.....



지금 하로프로 최연소 멤버가 누구더라? 마오쨩?


ㄴㄴ 캇사


캇사!




지금 최연소 멤버인 캇사랑 듀엣을 하면서 예전에 자기가 최연소였을때랑 비교해보고 싶다는??? 굉장히 아무말스러운 대답을 함



(나도 내가 무슨말을 하고싶은건지 모르겠다)





이쿠타 : 나는 야나밍이랑 둘이 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히나페스에서 진짜로 하게됨!!! (꿈☆은 이루어진다)



쿠도 : 야나밍이랑 이쿠타상을 떠올리면 야나밍이 이쿠타상한테 쫄아있는 이미지밖에 없네요


이쿠타 : 그렇긴 해 (빠른 인정)




체르 : 음 저는.......


(잌타랑 눈 마주침)


체르 : ㅇ...ㅇ이쿠타상!!!  (급조)



체르 : ㅎㅎ아니 절대로 이쿠타상이 시켜서 말하는건 아닌데요ㅎㅎㅎㅎㅎ



체르 : ㅎㅎ 시켜서말하는건 정말 아니고 ㅎㅎㅎ

쿠도 : 그런 말 덧붙이니까 더 시켜서 말하는것 같잖아



이쿠타 : 유닛 명은 뭘로 할껀데?




체르 : 음................그건 쫌 있다가 알려드림^^; 





-------------------------------그래서 먼저 오노 미즈호쨩은 누구랑 듀엣하고 싶은지 들어보기로 함--------------------





오노 : 네 저는 모닝구무스메의 카가상을 정말 좋아해서...



오노 : 근데 하로프로에 카가상을 좋아하는 멤버가 너무 많아서.....



이쿠타 :  (무뜬금) 나 좋다는 애는 한명도 없던데^^;




쿠도 : 아닠ㅋㅋㅋㅋㅋㅋ자꾸 그렇게 겁주지 말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드디어 체르가 고심끝에 생각해낸 유닛명을 공개할 시간



체르 : 에.....잌타상도 예전에 멤버색이 퍼플이었다고 들었는데......

이쿠타 : 퍼플은 아니고 보라색이었음^^



체르 : 앗! 죄송ㅎ 저한테 좀 아메리카의 피가 흐르고 있어서^^

쿠도 : 아니야 그런거 안 흐르고 있어 정신차려ㅋㅋㅋㅋㅋㅋ


※ 체르는 미국에서 학교를 다녔을 뿐 혼혈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제가 생각한 유닛명은.........



ㅍ...퍼...펖ㅍ.....퍼프....




퍼플즈(두둥)


촌스러워



......................



이쿠타 : ...........자 다음코너로 넘어가죠 (단호)



(정말 바로 다음코너로 넘어감)


이번에는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생각으로 각자 30초동안 자기PR을 해볼께요



그럼 누구부터 하실래요?



?!


쿠도 : 아니 왜 다들 날 보는 거임?




오노 : 자 시작할께요



(거침없이 다가오는 카메라)


쿠도 : 잠깐ㅁ



???




????????????????



쿠도 : 모~~~~~~~~~~~~~~~



오오오오오오오~~~~~~~~~~~~~



※정지화면 아님


~~~~~~~~~~~~~~




다른 멤버들 : 지금 이거 실화냐?




~~~~~닝구 무스메 원 세븐노!


(아주 찰나의 순간 보여준 정상적인 표정)




쿠우도우 하루카 데스!!!!!!




헥 헥 힘든 싸움이었어


(뿌듯)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딴 망측한거 해놓고 그렇게 뿌듯한 표정 짓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한문장으로 30초 채우니까 행복하냐



행복하냐고



(무척행복)




하지만 멤버들의 반응은 싸늘.... 

(이쿠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아까전부터 모닝구무스메의 아무말 아무짓 대잔치에 휩쓸려서 어쩔 줄 몰라하는 오가타 리사쨩...... 

고멘네......우리 애들이 원래 쫌 정신세계가 독특해...........




쿠도 하루카 (17, 리액션거지) : 님들 뭐라도 좋으니까 리액션좀 해줘요.....제발........꺼져가는 한 생명 살린다치고



이쿠타 : ..........ㄱ..고래어인줄....



whale icon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고래 의문의 1패)




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 모르겠다 일단 웃자)




이쿠타 : 자 다음은 체르 차례



이쿠타 : 우왕 기대된다~~~~~ (영혼없음)




체르 : 잠깐만요 (긴장)



체르 : 방금 쿠도상이 허들을 너무 높여놔서 긴장....



쿠도 : 아닠ㅋㅋㅋㅋㅋㅋ1mm도 안높여놨음 (정답)



자 3,2,1!!!




여러분 안녕하세요 (숙연)







??????????????



??????????????????????????????다이죠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30초동안 웃다가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도 : 누가보면 '아, 이 사람은 그냥 웃는사람이구나' 라고 생각할듯^^


너도 남말할처지는 아닐텐데 넌 그냥 고래어하는 사람이잖아




체르 : 좋지 않아요? 행복해보이잖아요

쿠도 : ㅇㅇ 그런듯 (박수)



잌타 센빠이의 차례가 되자 즐거워하는 후배들



전 아이돌이니까 아이돌답게 할게요 ♡




쿠도 :  ※ 일단 여기 출연한 모두가 아이돌입니다 믿기지 않겠지만




3,2,1!!




안녕하세욤♡ (평소에 절대 안쓰는 귀척말투)



아나따노 하토에 홀인원 어쩌구저쩌구♡



좋아하는 음식은 딸기♡



싫어하는건 야채 어쩌구저쩌구♡








.........끝 (지침)




짝짝짝



쿠도 : 아이도루 스위치가 제대로 들어갔네요





이쿠타 : 힘들었어 (방전)



마지막으로 MC보느라 수고한 오노 미즈호쨩한테 보너스 질문



'나 쫌 천재인듯?' 이라는 생각이 들 때는??



오노 : 음......(긁적)



쿠도 : ㅋㅋㅋㅋㅋㅋ이런건 이쿠타상한테 물어보면 막 쏟아져 나올텐데 ㅋㅋㅋㅋㅋ



(이미 누가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마구 쏟아내고 있음)




사진찍을때내가어떤각도에서찍혀야예쁜지알기때문에촬영중에카메라나빛의각도가조금씩바뀔때마다바뀐각도를계산해서포즈의각도를조정하지그럴때마다스스로나는정말사진감각의천재인가보다라고생각하곤해 (따발총)




미즈호 쨩은?^^


(...........)




쿠도 하루카 (17, 표정 감별사) : 방금 그건 "히잌! 뭐야 이사람"이라고 하는 듯한 표정이었어.






아쉽지만 여기서 종료~~






촬영 끝나고 잡담중



이쿠타 : 여기 거리감이 대단해




촬영후 막간을 통해 후배와의 친목을 도모해보는 잌타



※ 겁먹음



잌타가 친하게 지내보자고 말걸었는데 뒷걸음질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잌타 일단 친목도우미 쿠도에게 도움을 청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악수나 허그 같은거 해보세요 (귀찮음)



허....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멈칫멈칫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성공..........



.....했는데 왜 별로 친해진것같지 않지.....(잌무룩)




쿠도 : ??? 지금 이게 허그???  (한숨) (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기획은 잌체르의 아무말 대잔치 + 다른 멤버 한마디 할때마다 꼬박꼬박 츳코미하는 쿠도 + 츠바키 멤버들 동공지진이 만나 탄생한 환장의 콜라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론은 개꿀잼 진짜 조합 짠 사람 상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