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집&자막/자막有

NYC에 집착하는 그녀들



모바일에서 보기 (클릭)




하로프로 dvd 매거진 48 中








NYC 적힌 옷 입고와서 NYC로 드립치는 체르



(반응 좋음)



반응 좋은거 보고 얼른 또 칠려다가 말실수함 ㅋㅋㅋㅋㅋㅋ



재시도 끝에 성공!



오오오오 (반응 굉장히 좋음)


쿠도 : (??? 좋았어 어디 나도 한번 !)





"노나카 얏빠리 캌코이!!!! (NYC) "


이제 다들 '오오오오!!' 하고 반응해주겠지? ㅋ






쿨스루






스루당한것만으로도 서러운데 

동기한테 등짝까지 찰지게 얻어맞음 (짝!)







엉엉 난 자존심도 등짝도 잃었어



그때 어디선가 들려오는 아유 센세의 목소리 (방금전에등짝때리신분)




그리고 옆에서 위로해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쿠라


쿠도 : (좋아 한번 더 시도해보자) 

노나ㅋ..






무시하고 시작

(잘 안들린다)



인생이 다 그런거지 뭐




(쿠도 드립 설명하려고 애쓰는중)



쿠도 챙겨주는 사쿠라 야사시이 ㅠㅠㅠ





쿠도 : '노나카 역시 멋있다'고...



체르 : ?? 오 감사합니다!! (나 멋있음?)


 (아니 그게 아니라 그게 드립인데 그 NYC....ㅠㅠ)



그렇게 결국 쿠도는 원하던 반응(오오오오!!)을 이끌어내지 못했다고 한다 


(새드엔딩)







그 이후에도 노나카의 NYC드립은 계속 흥하고 .....








마침내 게임이 다 끝나고 찾아온 마지막 MC 시간...



쿠도 : 역시 노나카는 '뭘 해도 귀여우니까요'


(NYC 드립 성공을 위한 최후의 몸부림)




멤버들 : ???? (얘 뭐임 칭찬 봇임?)





(또 실패인가 부들부들)



사쿠라 : ...!! NYC~!  






????



!!!!!



오오오오~!!!!! 스게에에에에에~!!!!!





(온갖 역경을 딛고 드립을 성공시킨 후 승리의 포즈를 취함)





(뿌듯)




(뿌듯)




결론 : 사쿠라찡 아리가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