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집&자막/자막有

이쿠두 츤데레이션 (그냥 일단 주의)(이쿠두 주의)

어쩌면 지난번 내가 만든 이쿠두짤에 내가 치였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황금같은 주말에 황금같은 무대떡밥까지 다 재쳐놓고 이쿠두 영상을 만든걸지도 모른다




모바일에서 보기 (클릭)



♪ Perfume - Puppy Love








<주의>



나름 가사에 맞춰서 만드려다보니까[각주:1] 망붕삘 나는 영상이 됐다.....

근데 가사에 맞춰서 만든 주제에 의역오역많음(...)



애들 말하는거랑 노래가사 자막을 따로 달아서 다 읽으면서보면 정신없다


그래서↓자막 안달린 버전(까지 심지어 따로 만들었음)






결론 : 내 주말 잉여력 + 이쿠두 덕통이 합쳐져서 만들어낸 환상환장의 콜라보레이션










  1. 애초에 이거 만들려고 했던 이유가 노래 듣다가 이쿠타가 딥디매거진에서 '그럴 기분 아냐'라고 했던게 갑자기 떠올라서 ㅋㅋㅋㅋ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