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집&자막/자막有

오렌지 수도꼭지



모바일에서 보기 (클릭)







모닝구 무스메에는 3개의 수도꼭지가 있읍니다....




허니 수도꼭지       파란 수도꼭지      오렌지 수도꼭지





그중에서 오렌지 수도꼭지의 역사를 한번 파헤쳐봄 ㅇㅇ



쿠두 생애 첫 개선공연에 긴장&감동 으로 우니까 잌타가 옆에서 달래준다 ㅠㅠ


근데 나중에 라디오 들어보면 잌타가 쿠도는 첫 개선때 막 발광해서ㅋㅋㅋㅋㅋ 키모이 했다는 식으로 말함 ㅋㅋㅋㅋㅋㅋ

달래준다고 머리 쓰담쓰담 해주면서 속으로 '으....키모이....' 이랬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씹덕ㅋㅋㅋㅋ좋아하는 언니한테 앵기지도 못하고 굿즈 갖고싶다는 말 한마디 못하고

자기돈으로 차곡차곡 굿즈를 사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 같은 그룹멤버 팬질하기 ㅋㅋㅋㅋㅋ



우느라 정신없음



착각해서 한번 울고



진짜 발표했을때 또 울고



아유밍 울어? 8ㅅ8



에ㄹㅏ 모르겠다 나도 운다





표정 왜 이렇게 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카에리 비진에서도 그렇고 뮤비에서 우는게 이쁘게 찍힘